아카이브

>아카이브

제3회 환경주간 안내

작성일 : 2021-09-29


🌱제3회 파이빌 환경주간: 다시 쓰는 시선🌱

시월을 시작하는 일주일, 파이빌에서는 환경 보호를 위한 도전이 펼쳐집니다.
제3회 환경주간은 일상 속 물건을 재활용하고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면서, 우리의 시선을 SWITCH하여 환경보호에 다가가고자 합니다.
첫날에는 다함께 문제의식을 공유하고, 일상에서 환경을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담은 '환경 체크리스트'를 제작합니다. 참가자들은 함께 제작한 체크리스트와 파이빌이 준비한 크고 작은 미션들을 5일간 수행한 뒤, 결과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날에는 참가자들이 다함께 모여 환경 관련 필름을 시청한 후, 서로의 환경주간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참여도에 따른 상품이 지급됩니다.

평소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던 분, 관심은 있으나 실천이 어려웠던 분 모두 환영합니다!
파이빌과 함께 일상 속 물건에 대한 시선을 바꾸고, 친환경적인 삶을 지속해보고픈 모든 이를 기다립니다.
 
🌿 대상: 선착순 12명
🌿 기간: 2021년 10월 4일 ~ 2021년 10월 8일
🌿 지원방법: 해당 게시글/파이빌 프로필의 신청링크

*세부 일정

🌱 오리엔테이션: 10월 3일(일) 20:00~21:30, Zoom 회의실
환경주간 안내, 환경 체크리스트 빙고 및 제작

🌿 시선을 찾는 시선: 10월 4일(월)~10월 8일(금)
환경 친화적 활동을 실천하고, 오픈카톡 및 인스타그램 스토리(선택)로 공유

🌳 다시 쓰는 시선: 10월 8일(금) 19:00, 파이빌 2층 강당
- 다함께 환경 관련 영화 관람 후 환경주간을 되돌아보는 시간, 시상식

*상품

🌼 참가 특전: 제로웨이스트/친환경 제품 패키지, 비건 간식 (참여도에 따라 우수 참가특전 별도 제공)

신청링크: https://forms.gle/hAjMQpnuFtqC6Wcb9

※ 원활한 환경주간 진행을 위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사전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당일 입장이 제한됩니다.
※ 행사 당일 입장시간이 지나면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입장을 제한하오니 입장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문의:
파이빌 세미나팀 이메일 : pivilleseminar99@gmail.com
파이빌 인스타그램 @314.99



 

이전 글 [일시변경] 제5회 하루수업 안내
다음 글 환경주간 SNS 특별행사 <다시 입는 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