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아카이브

<솔직히 말하자면> 전시 소개 및 이벤트 안내

작성일 : 2021-10-20


 


파이빌 2021 아카이브 두번째 이야기

< 솔직히 말하자면(Frankly speaking), > 소개 및 이벤트 안내


타인을 배려하기 위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혹은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그리고 조금 더 다양한 이유들로, 우리는 말과 표정을 애써 감추고 속마음과 다르게 행동할 때가 있다. 


누구에게나 솔직하지 못한 순간은 있기 마련이다. 우리는 솔직하지 않을 자유가 있고, 속마음을 숨길 권리가 있다. 이것은 자신에 대한 배려이자 타인에 대한 예의이며, 그 상황에서의 최선이기도 하다. 그리고 어쩌면 모든 관계의 시작과 끝일지도 모른다.


여기에 솔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솔직할 수 없었던 이유들이 있다. 


——


당신은 늘 솔직한가요? 아니라면 언제 솔직하지 못하나요? 

혹시 우리와 같진 않나요? 그때, 솔직히 말하자면 어땠나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여기에서, 그때 서로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


🟣 전시기간 : 10/6(수) - 10/24(일)


🟣 전시링크 : https://pivillefranklyspeaking.com/ (프로필 링크트리에 위치)


🟣 전시 이벤트


1. 게시글 스토리 공유 이벤트 

- 참여기간 : 10/6(수) - 10/13(수)

- 본 게시글 혹은 <솔직히 말하자면,> 전시 사이트 캡쳐본을 스토리에 공유하고, 파이빌 인스타그램 계정(@314.99)을 태그해주세요!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5분께 “<솔직히 말하자면,> 굿즈”를 드립니다.

*공개 계정에 한해 확인 가능하니, 비공개 계정의 경우 스토리를 캡쳐해 DM으로 보내주세요!


2. 게스트북 참여 이벤트 

- 참여기간 : 10/6(수) - 10/17(일)

- 전시를 관람한 이후, 전시 사이트의 게스트북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남기고, 게스트북 안내글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해주세요! 응모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나의 솔직함을 돌아볼 수 있는 <솔직히 말하자면,> KIT”를 드립니다.

이전 글 π-Ville 99 스튜디오 제31차 사용신청 공고
다음 글 [교육안내] X-GARAGE 11월 장비교육 안내 (*온라인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