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아카이브

2021 토크빌 시리즈 안내 : 오진승 의사

작성일 : 2021-11-26


 


❄️ < Talk-Ville: 하우-유 라이크 댓 > ❄️


12월, 파이빌 2층 대강당에서 열번째 Talk-ville이 열립니다.

올 겨울의 Talk-Ville은 열번째 개최를 맞이하여 파이빌에서 특별히 💐두 분의 연사를 모시고, 일주일 간 두 번의 강연💐으로 찾아옵니다!


은 바삐 굴러가는 삶 속 '나'를 돌보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정신건강주간'💉입니다. 이번 토크빌 주간에서는 다른 분야의 연사님 두 분과 함께 '치유'가 간절한 시대를 사는 청년들을 위한 강연과 대담시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2월 첫째주, 'Talk-ville: 하우-유 라이크 댓'에 함께 해주실 연사님은 바로 오진승 교수님과 정지음 작가님입니다.


💐 첫번째 만남은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유튜브 '닥터 프렌즈'를 운영하고 계신 오진승 원장님입니다. 이번 강연은 정신과의사의 삶과 그 속에서 마주하는 이야기, '나'를 돌보기에 소홀한 청춘들에 대한 조언, 정신건강 생활지식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정신과 의사로 살아가는 일, 오진승 원장님의 삶의 면면이 궁금하셨던 분들, 생활 속에서 '나의 정신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을 알고 싶으셨던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

오진승 원장님을 만나고픈 분들은 🎈12월 1일 늦은 오후 5시🎈, 파이빌에서 만나요!


📕행사 일시: 2021.12.1. 수요일 늦은 5시.

📗행사 장소: 파이빌 2층 대강당

📘모집 인원: 20명


📌

📍사전 신청은 파이빌 인스타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신청을 바탕으로 진행되니 빠른 신청 바랍니다.

📍중복 신청이 가능하나 당일 취소, 노쇼 등은 차후 파이빌 행사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감 이후 강연 신청 교체, 당일 교체 등은 불가하니 참석하고픈 강연을 잘 확인하여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출입 전 명부 작성 및 체온 측정을 진행합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소 강연 시작 10분 전까지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연사님과 함께 진행되는 강연이기 때문에 당일 노쇼나 취소는 최대한 지양해주시고 꼭 시간에 맞춰 와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당일 입장시간이 지나면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입장을 제한합니다. 입장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문의:

파이빌 페이스북 페이지 : facebook.com/piville99

파이빌 인스타그램 : @314.99

파이빌 세미나 팀 메일 : pivilleseminar99@gmail.com

이전 글 2021 토크빌 시리즈 안내 : 정지음 작가
다음 글 [하드웨어 창업교육]제조스타트업 관점의 상품기획방법론 이해